실패
배우 및 감독
원작에 대한 오마주. 원작에서의 주조연진들 대거 기용
패트릭 루지어 감독, 국내시장 인지도 0%
영상기술
2D, 3D, 4D 등의 다양한 버전 제작
Q.
영화선정의 기준은?
3D영화 시장의 미래?
아바타의 주요 타겟층?
3D영화 상영가격 책정 기준?
3D영화만의 마케팅전략?
마케팅까지 모두 스타크래프트의 리그전을 주로 표방하고 있기 때문에 전체 E-sports 리그 체계의 기준은 스타크래프트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또한 유럽 프로축구에서 리그 마지막 순간까지 흥미를 유지하기 위해 도입한 ‘승강제’ 승강제 : 리그들이 수직 계열화가 되어 있는 상태에서 리그별 상위
영화, 게임, 방송 등 엔터테인먼트산업을 선도하고 있다. 따라서 CJ E&M의 향후 성과가 국내 엔터테인먼트 시장의 향방을 가늠 할 수 있는 척도로 여겨지고 있다. 특히 CJ E&M은 국내 영화시장에서 압도적인 점유율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한국의 영화시장은 최근 한국영화의 품질이 높아짐에 따라 2000
영화관이 아닌 복합 문화공간으로 탈바꿈 하려고 하는 CJ E&M Pictures 와 CJ CGV의 미래상을 소비자에게 전달한다. 이는 우리의 경쟁자를 기존의 영화산업 군내 경쟁자로 한정하지 않고 놀이공원, 백화점, 공연장과 같은 다른 산업군으로 넓힘으로서 자사의 포지션을 영화산업시장을 뛰어넘는 문화산업시장
Ⅰ. 영화산업의 개요
영화산업의 정의
영화 제작, 활용, 유통, 보급, 수출, 수입 등과
관련된 제반 사업활동
한국 표준산업분류
영화 및 비디오 제작, 관련서비스, 영화배급,
영화 및 비디오 상영
21C 대표적인 성장 산업 및 고부가가치 산업으로
묘사되는 엔터테이먼트 산업(또는 문화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