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치마킹의 유형
벤치마킹은 비교대상을 내부 부서나 업무로 할 것인지, 혹은 외부의 우수기업으로 할 것인지에 따라 '내부 벤치마킹'과 '외부벤치마킹'으로 나누고, 비교지표의 계량화 여부에 따라 '양적 벤치마킹'과 '질적 벤치마킹'으로 나눌 수 있다.
I. 내부 벤치마킹
내부 벤치마킹은 외부정
마킹되어 있고, 앞면 우측에도 숫자 10000이 마킹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디지털 워터마크는 다양한 특징들을 구비하여야 한다. 왜냐하면, 저작권 관리정보의 파손을 분명히 불법적인 접근 자나 획득자가 시도할 것이 분명하기 때문이다. 즉, 불법적인 획득은 실질적으로 그 내용정보를 확인하더라
마킹의 요구 사항을 파악하여 제시할 것이다. 또한 이러한 국가 주도 사업을 중심으로 응용 활성화 방안에 대한 구체적인 의견을 제시할 것이다.
현재까지는(주) 인지소프트를 방문하여 은행 문서 자동 처리 시스템을 견학하였으며, 대표 이사와의 인터뷰를 통하여 텍스트 워터마킹에 대한 시장 전망
마킹을 통한 성공적인 저작권 보호가 가장 중요한 요소 중의 하나이다.
이러한 응용이 다루는 컨텐츠는 기본적으로 복합미디어(multimedia) 형태이다. 텍스트 문서를 포함하여 정지 영상, 비디오, 오디오, 그래픽 요소 등을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다룰 수 있어야 한다. 따라서 이러한 복합미디어에 대한
마킹의 의미
1. 벤치마킹의 목적
벤치마킹은 조직의 성과를 (가장) 뛰어난 수준까지 향상시키기 위한 정보를 얻기 위해 수행된다.
2. 벤치마킹의 주제 영역
벤치마킹은 기업이 생산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뿐만 아니라, 이를 생산하는 업무 프로세스, 나아가 기업 전략에 대해서도 수행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