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였다. 이는 PC라는 정해진 위치에 있는 단말기를 매개로 하는 네트워크로써, 특정 위치에 구애받지 않는 유비쿼터스는 이와 대비되어 PC를 비롯해서 TV, 휴대전화, 게임기, 카 네비게이터와 같은 일반적인 단말기를 이용한 네트워크가 가능해졌다. 인터넷 중심의 정보화가 인류문명의 기반인 물리공
멀티미디어란 그 어원적으로 보자면 다양한 매체가 합성된 것이다. 그러나 이러한 정의로는 현재의 멀티미디어를 설명하기에 충분하지 못하다. 또한 멀티미디어에 대한 정의는 많은 사람에 의해 아주 다양하게 정의되고 있으며 하나로 일치되지 못하고 있다. 여기에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이유가 있
기반으로 제공하는 것까지 모두 포괄한다. 하루가 다르게 유통량이 급속히 늘어나고 있는 컨텐츠는 크게 5가지 유형으로 나누어 볼 수 있다. 첫째, 영화나 애니메이션처럼 한 번 제작된 컨텐츠가 다양한 유통경로를 통해 반복적으로 소비되는 형태의 '멀티형 컨텐츠'. 둘째, 정보가 데이터베이스로 축적
Ⅰ. 자체 보안 시스템
1. 보안 환경
Operations and Technology Group는 전 세계 400여 곳 이상에 산재하는 300,000대 이상의 컴퓨터와 55,000명 이상의 직원들을 위해 IT 서비스를 관리하는 일을 담당합니다. 300여 곳 이상이 영업 및 마케팅과 관련되어 있으며 IT 관리가 필요한 인프라를 가지는 곳도 200개가 넘습니
워크로 연결, 서로 연동(連動)하면서 인간이 알게 모르게 쾌적(快適)하게 활동하고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원(Support) 해준다는 것이다. 이것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서는 기반 네트워크 시스템 ,미들웨어 시스템,시스템 소프트웨어,사용자 인터페이스등이 필요하다
유비쿼터스 컴퓨팅(Ubiquitous Computing)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