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온라인게임 개발
웹보드 게임 중심이었던 한게임이 분사를 계기로 '전문 게임 개발사'로 적극 변화할 전망이다. 한게임은 성공적으로 첫발을 내디딘 모바일게임 개발에 이어 장기적으로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등 대형 온라인 개발에도 힘쓴다는 계획이다.
한게임은 웹보드 게임의
Ⅰ. 온라인게임 개발
웹보드 게임 중심이었던 한게임이 분사를 계기로 '전문 게임 개발사'로 적극 변화할 전망이다. 한게임은 성공적으로 첫발을 내디딘 모바일게임 개발에 이어 장기적으로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등 대형 온라인 개발에도 힘쓴다는 계획이다.
한게임은 웹보드 게임의
Ⅰ. 한국 모바일게임
한국 모바일게임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맹위를 떨치고 있다. 주어진 미션을 해결해가며 난이도를 높여가는 역할수행게임(RPG) 부문에서 초강세다. 상위 15위 게임 중 절반가량을 한국 게임이 차지했다. PC 기반의 온라인게임을 주도해온 한국 게임이 아이폰 등 스마트폰 게임시
Ⅰ. 한국 모바일게임
한국 모바일게임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맹위를 떨치고 있다. 주어진 미션을 해결해가며 난이도를 높여가는 역할수행게임(RPG) 부문에서 초강세다. 상위 15위 게임 중 절반가량을 한국 게임이 차지했다. PC 기반의 온라인게임을 주도해온 한국 게임이 아이폰 등 스마트폰 게임시
수행을 원활하게 하는 촉매역할을 수행
지식을 끊임없이 조합하여 새로운 서비스를 창출하고, 고객기업 관련 네트워크를 통합하여 지식교류를 촉진
2. 지식집약서비스 부문의 범위
① 컴퓨터서비스
② 통신서비스
③ 방송영화서비스
④ 금융보험서비스
⑤ 연구개발서비스
⑥ 사업자문서비
게임시장은 4900달러, 반도체시장은 2800억 달러로 확대될 것으로 보여 반도체 산업의 규모를 추월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게임시장에서 가장 큰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되는 분야는 바로 모바일게임이다. 소위 전자 오락실에서 볼 수 있었던 아케이드류 게임이 소재빈곤과 국내 네트웍 확산에
, 행사 기획 등 기획부터 실행까지 수행했던 경험을 서술해주세요. 주도적인 역할, 구체적인 기획 및 실행 과정과 결과를 적어주세요.
답변 글자 수: 617자 (공백 포함)
#200명의 개발자가 1시간 동안 오프라인에서 네트워킹할 수 있는 방법을 1개 이상 기술해 주세요.
답변 글자 수: 1,468자 (공백 포함)
1. IT모바일학과에 지원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답변예시
IT모바일학과에 지원한 이유는 현재의 디지털 변화와 미래의 산업 트렌드를 이해하고 대비하기 위해서입니다. 먼저 모바일 학과는 정보통신기술(ICT)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그를 바탕으로 실제 산업에서 활용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개발, 컴퓨
게임은 주로 폭력, 모험, 운동 경기, 경쟁, 공격성 등의 주제를 다루고 있으며 실제로 미국에는 게임 시장의 80% 정도가 공격성이나 폭력성을 주제로 하고 있다. 그 결과 이러한 공격성이나 폭력성 주제의 게임은 남성다움, 지배적인 남성과 복종적인 여성이라는 성역할 고정관념을 강화하는 특성이 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