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삐삐의 여러 에피소드 중 공통적으로 적용되는 주요배경을 선정하여 그 배경에 따른
에피소드를 중심으로 작가의 작품세계를 무대로 도출한다.
(2) 작품분석을 토대로 Set Design에 한하여 연구한다.
(3) 공연될 극장을 가상으로 정하여 실제공간에 맞는 디자인을 계획하여 무대모형을
만든다.
작품이었다.
이후로 오즈는 자신의 테크닉을 점점 정련화하면서 세대 차, 가족 내에서의 죽음, 혼인 문제, 실직 등과 같은 소수의 가족 상황에 더욱 더 초점을 맞추게 된다. 유머와 부조리한 사회에 대한 관찰을 잘 융합한 '태어나기는 했지만(生まれてはみたけれど, 1932)'은 이런 맥락에서, 오즈의 초
미술운동.
창시자는 파블로 피카소 & 조르주 브라크.
종래의 원근법, 명암법 등의 기법을 거부,
대상을 철저히 분해, 여러 측면을 동시에 묘사
1908년 브라크 作 ‘레스타크의 집’ 비평중
‘입방체(Cube)로 이루어진 그림같다’에서
그 이름이 유래.
입체주의의 특징
‘자연의 형태는 원추, 원통,
디자인의 분야에 있어서도 환경적 디자인(Environmental Design)1) 혹은 그린디자인(Green Design)의 이름 아래 환경문제의 해결과 생태계의 보존을 위한 많은 논의와 실질적 접근에 의한 다양한 결과들이 제시되어 온 것은 사실이지만, 그 실질적인 적용에 있어서는 단기적 경제성과의 상충, 사회 인식과 기반의
도움으로 프랑수아 프르미에가의 한 점포를 빌어 독립하고 그해 가을에 완만한 어깨와 허리를 조인 풀 스커트의 게피에르 룩의 드레스와 브론드 색의 새틴에 검은 구슬을 수놓은 아름다운 이브닝 블라우스를 발표하였다. 이듬해 봄에는 산뜻한 노동자 룩의 블라우스를 내놓아 각광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