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와 결합을 한 형태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동양권을 비롯한 개도국 형은 도박중심의 카지노문화만 도입되었다고 하겠다.
둘째, 카지노의 도입은 여가활동의 한 형태로서 특정사업 및 낙후지역 개발을 위한 공익기금의 확보와 재정수입의 확대에 주점을 두고 있다.
셋째, 카지노에 대한 제도나
고구려고분벽화에 나타난 마사희의 발전된 형태였을 것으로 추정된다.
공을 던지고 받는 놀이인 농환은 고대부터 아시아권의 중국, 한국, 일본은 물론이고 유럽권에서도 광범위하게 행해졌으며 일찍이 고대의 이집트에서도 매우 대중적인 놀이로 애호되었다. 고승길, 「고분벽화에 묘사된 고
지역에 집중되어 있다는 특징이 있다. 남북조시대 남조의 한족의 무덤에는 고분벽화가 없고, 북조의 것들은 벽돌에 그려진 것이 있을 뿐이다. 또한 요동지방 석실묘의 고분벽화들은 선비족의 것들이 많은데, 선비족은 한족과 다른 동방문화권에서 자라 온 종족이다. 더불어 고구려에서 고분벽화가 가
중국민족은 별개로 존재하는 다수민족의 총합이 아니라 긴 역사 속에서 한족과 이민족이 교호(交互) 작용하면서 융합된 ‘복합민족’ 혹은 “역사융합의 산물이다. 따라서, 오늘날 중국영토의 상당 부분에서 활동했던 부여 및 고구려, 발해 민족은 모두 중국민족일 수밖에 없고 그들의 역사적인 활동
문화를 기록으로 나타내 주듯이, 벽화도 당시 사회의 모습을 생생하게 보여주고 있다. 옛 고구려의 수도였던 국내성과 평양성 주위에 남아있는 고구려인의 고분에는 단순히 그려진 몇몇의 그림인 듯싶지만 그 속에는 그 당시 사람들의 삶과 문화, 사상 등 많은 이야기들로 가득 차 있다. 그래서 이번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