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콘솔게임산업의 동향
[요약]
2005년 가정용 콘솔게임의 총출하금액은 닌텐도DS(닌텐도), PSP(소니)와 같은 휴대용 게임기 덕분에 4년 만에 증가추세로 돌아섰다. 2006년 말에는 Wii(닌텐도), PS3(소니)라고 하는 차세대 게임기의 발매가 예정되어 있어, 가정용 게임기 시장은 2006년에서 2007년까지 확
산업진흥기본법’에 구체적으로 정의됨
문화경제학
1-3. 문화산업의 범위 및 분류
문화산업진흥기본법
문화산업은 문화상품의 개발,제작,생산,유통,소비 등과 이에 관련된 서비스를 행하는 산업
영화, 음반, 비디오, 게임, 출판, 인쇄물, 정기간행물, 방송영상물, 캐릭터, 애니메이션, 디자인, 광고,
게임 디자이너는 시나리오를 게임 제작 측면에 맞게 설계하는 일을 한다. 각 분야별 인력구성은 게임의 규모와 성격에 따라 다를 수 있다.
게임산업은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하는 지식산업이며, 영상과 음향 등 21세기 초고속망을 기반으로 하는 멀티미디어 기술이 집약된 산업으로 세계적
게임 디자이너는 시나리오를 게임 제작 측면에 맞게 설계하는 일을 한다. 각 분야별 인력구성은 게임의 규모와 성격에 따라 다를 수 있다.
게임산업은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하는 지식산업이며, 영상과 음향 등 21세기 초고속망을 기반으로 하는 멀티미디어 기술이 집약된 산업으로 세계적
게임 디자이너는 시나리오를 게임 제작 측면에 맞게 설계하는 일을 한다 각 분야별 인력구성은 게임의 규모와 성격에 따라 다를 수 있다
게임산업은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하는 지식산업이며, 영상과 음향 등 21세기 초고속망을 기반으로 하는 멀티미디어 기술이 집약된 산업으로 세계적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