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프랑소와 오종’ 감독 소개
1967년 11월 15일 프랑스 파리 태생인 프랑소와 오종은 파리 제1대학에서 영화학 석사학위를 취득한 후 1990년 La Femis에 입학한 재원이다. 유명한 영화 학교인 라 페미스에 입학. 그 뒤로 매년 한 두 편씩 끊임없이 슈퍼 8mm, 비디오, 16mm, 35mm로 제작된 그의 영화들은 세계의 단
Ⅰ.서론
프랑스에서도 1960년대에 접어들면서 TV는 영화산업에 치명타를 입히는 암적인 존재로 치부되었으며 대중이라는 단일한 소비자를 사이에 두고 영화와 치열한 격전을 벌였다. TV수상기의 보급이 미국만큼 빠른 속도로 이뤄지지는 않았지만 주5일제 근무의 정착과 겹치면서 극장관객의 급격한 감
다름 그 자체를 인정하고 받아들이려고 노력한다면 가정에서든, 사회에서든 다툴 일이 없을 것 같다. 자연과 더불어 더욱 조화로운 세상이 될 것 같다. 그리고 그런 자세를 갖추는 것이야말로 인간의 정신적 존엄성을 우리 스스로 지켜나가는 일이 아닐까 싶다.
Ⅱ.본론
1. ‘똘레랑스’의 개념정의
1.프랑스어의 국제적 위상
-2차 세계대전 이전까지 프랑스어의 발전과정
프랑스어는 프랑스와 모나코의 국어인 동시에 벨기에 ·스위스 ·캐나다 ·룩셈부르크 등의 일부 지역에서 일상어로 사용되고 라틴아메리카의 아이티 ·기아나 및 옛 프랑스 식민지였던 아프리카의 여러 신생(新生) 독립국에
2.그랑제꼴의 정의
독특한 프랑스적인 교육제도. 일반 대학이 개방적이고 본질적으로 교양을 갖춘 고등 인력을 양성한다면 그랑제꼴은 폐쇄적이고 궁극적으로 전문 직업인을 양성하는 곳이다. 그랑제꼴에 진학을 선호하는 이유는 경제 침체의 상황에서 대학보다 비교적 취업하기가 쉽고 산업과 상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