했다. 그런가하면 2000년 말에는 당시에는 아무도 거들떠보지 않았던 해외마케팅에 전념, 일본의 에이벡스사와 음반 라이센싱 및 아시아 에이전시 계약을 맺기도 했다. 현재 일본에서 에이벡스를 통해 음반을 발매하고 있는 보아의 활약도 이런 일련의 비즈니스가 바탕이 됐다. 직원 수는 91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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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된 사업은 음반 기획, 제작, 유통, 퍼블리싱 (Publishing), 라이선싱 (Licensing), TV 프로덕션, 연예인 매니지먼트 등
- 소속 가수로는 강타, 문희준, 슈, 신화, 플라이 투 더 스카 이, 보아, 유영진, 다나, 밀크, 블랙비트, 송광식, 추가열, 김영철, 이삭N지연 등
기업의 유통산업에의 참여, 그리고 대규모 할인점, 파워센터, 팩토리 아웃렛, 양판점 등 신업태의 등장으로 인해 유통산업의 본질이 크게 변모해 가는 실정이다. 게다가 국민의 소득향상과 여가문화의 확대, 그리고 제조업의 위기에 편승하여 대규모 산업자본이 유통산업으로 이전되고 있다. 특히 서울
기업”이다.
KTF는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에게 유익한 정보 통신 서비스를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모든 형태로 제공함으로써 인류의 삶을 자유롭게 하는 "Mobile Life Partner"라는 기업비전과, "5년 내 가입자 1,500만, 세계 10위내의 이동통신기업, 글로벌 톱10"이 되겠다는 전략목표를 설정, 공격적인 경영을
서론
과거 박물관은 유물을 발굴, 수집 분석하는 작업과 함께 국가의 정통성을 상징했다면 21세기에는 국가의 브랜드를 상징한다. 단순히 국가의 역사만 아는 장소가 아니라 ‘문화가 살아 꿈틀거리는 공간’ 국민들의 삶에 녹아있는 곳이 되었다.
해외 유수의 박물관은 일찍이 많은 유물을 바탕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