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급상승 시키고 있었으며, 이는 혁신적인 마케팅 기법으로서 브랜드에 인격을 불어넣는 획기적인 방법이었다.
리복 또한 ‘프리스타일’이라는 제품이 에어로빅과 피트니스의 대중화를 불러일으킴으로써 기능성과 내구성도 인정받아 브랜드 인지도를 급상승 시키며 사
지리적 문제,
창고형이라는 문화적 문제를 풀어내지 못했다.
동양 문화권, 즉 한자 문화권에서는KIA라는 단어에 혐오감을 느끼지
못하지만 영어 문화권에서의 KIA는“Kill In Action” 즉, “전사자”를 뜻함.
이로 인해 기업 이미지 및 판매시장확보에 많은 어려움이 있었음.
KIA의 미국 시장 진출
브랜드 이미지 제고
비교적 적은 경쟁자 분포와 투자자본의 빠른 회수
2.86아시안 게임, 88올림픽 이후 성장기 : 고가격-고품질 전략
한국 시장의 상황 : 국제적 스포츠 이벤트 개최와 경제호황으로 생활체육의 욕구 고조. 현지 중소기업들의 대형화 및 저가격공세 시작.
소비자의 제품 인식 정
사례분석을 통해 살펴보고자 한다.
2. 기업 소개
2-1 소개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CEK로 명칭)는 세계적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기기인 PS2 비디오 게임기를 대한민국에 정식으로 공급하고, PS2게임 소프트웨어의 개발 및 유통을 담당하는,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의 한국법인
사례분석을 통해 살펴보고자 한다.
2. 기업 소개
2-1 소개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CEK로 명칭)는 세계적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기기인 PS2 비디오 게임기를 대한민국에 정식으로 공급하고, PS2게임 소프트웨어의 개발 및 유통을 담당하는,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의 한국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