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품게임 등의 순으로 나타났다. RPG/MMORPG, 전략시뮬레이션의
경우 현재 가장 대중적으로 시장도 상대적으로 크기 때문에 관심 또한 집중되는
경향을 보이고 있다.
타 장르의 게임들은 시장의 크기가 상대적으로 적은 데다 경쟁 또한 심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관심이 낮은 것으로 분석했다.
확장팩의 결정판이라는 칭호를 얻으며 2001년 최고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로 기록됐다.
• 2008년 6월 28일 프랑스 파리 시에서 열린 월드와이드 인비테이셔널 행사에서 디아블로Ⅲ를 공식 발표하였으며 발매일은 공식적으로 미정이나 2010년 6월 28일이 근접하다.
Ⅲ. STP 전략
1. WOW의 STP전략
경쟁제품과 비교되어 차지하는 위치를 말한다. 포지셔닝을 위한 가장 일반적인 기준은 제품의 속성으로서, 가격, 장점, 품질, 성능이 있으면 그 외에 상품이 주는 편익, 용도, 경쟁제품, 주요고객 등이 포지셔닝의 기준이 될 수 있다. 따라서 리니지가 게임시장 진입 후 소비자들에게 각인된 이미지를 살
마케팅 및 제휴를 담당
<NC Japan>
2001년 9월, 엔씨소프트와 소프트뱅크 그룹의 합작법인. 일본 동경에 위치.
일본 내 게임 서비스 및 마케팅을 담당
<NC Taiwan>
2003년 8월 엔시소프트와 감마니아의 공동투자로 설립되었으며, 리니지2와 아이온을 대만과 홍콩에 서비스
<NC Interactive>
엔씨소프트의 미
비교적 많은 편이다. 그렇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새로운 사람의 새로운 아이디어가 게임마다 발생할 수 있고 발전이 가능한 것이다. 성과가 나지 않는 사람은 팀 내에서 퇴출을 당할 수도 있고 다른 팀에서 뽑아 가지 않는 다면 자연스럽게 회사를 나가야 하므로 직원들은 더욱 열심히 일하게 된다. 일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