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체는 자기 자신 내에 기술 되어 있는 처리를 실행한다. 이 방법으로 프로그램을 작성할 경우 프로그램이 단순화 되고, 생산성과 신뢰성이 높은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다.
<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주요용어 >
1. 클래스
① 같은 종류의 집단에 속하는 속성과 행위를 정의한 것으로 객체지향 프로그램
1 객체지향의 역사
컴퓨터가 등장하여 초래된 위기 중 첫 번째는 휴먼 웨어(human ware)의 위기이다. 고도의 전산화로 말미암은 환경의 변화는 1차적인 가정관계와 2차적인 사회 관계 속에서 살아가고 있는 개인의 정신 생활에 큰 영향을 미쳤고, 그 영향을 수용한 사람과 하지
1.1연구 배경 및 목적
컴퓨터 하드웨어 기술은 반도체 집적도의 비약적 발전과 비례하여 더욱 고성능화, 대용량화 되고 있으며 점점 크기는 축소되어 컴퓨터의 효율적인 이용면에 있어 저렴한 비용으로 컴퓨터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이에 따라 소프트웨어도 대량화 됨으로써 그의 이용 및
Ⅰ. 현금흐름 시뮬레이션
1. 현금흐름 시물레이션의 개요
위험기준 자본금을 산정하는 Cash Flow Simulation 모형은 어떤 자산의 가치가 주로 현금흐름에 의해서 결정된다는 경제이론에 기초를 두고 있다. 보험회사로 들어오는 現金流入(Cash Inflows)은 보험료수입, 투자소득, 그리고 소유자산의 매각 혹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