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팅 - 객체지향 분석 및 설계

 1  컴퓨팅 - 객체지향 분석 및 설계-1
 2  컴퓨팅 - 객체지향 분석 및 설계-2
 3  컴퓨팅 - 객체지향 분석 및 설계-3
 4  컴퓨팅 - 객체지향 분석 및 설계-4
 5  컴퓨팅 - 객체지향 분석 및 설계-5
 6  컴퓨팅 - 객체지향 분석 및 설계-6
 7  컴퓨팅 - 객체지향 분석 및 설계-7
 8  컴퓨팅 - 객체지향 분석 및 설계-8
 9  컴퓨팅 - 객체지향 분석 및 설계-9
 10  컴퓨팅 - 객체지향 분석 및 설계-10
 11  컴퓨팅 - 객체지향 분석 및 설계-11
 12  컴퓨팅 - 객체지향 분석 및 설계-12
 13  컴퓨팅 - 객체지향 분석 및 설계-13
 14  컴퓨팅 - 객체지향 분석 및 설계-14
 15  컴퓨팅 - 객체지향 분석 및 설계-15
 16  컴퓨팅 - 객체지향 분석 및 설계-16
 17  컴퓨팅 - 객체지향 분석 및 설계-17
 18  컴퓨팅 - 객체지향 분석 및 설계-18
 19  컴퓨팅 - 객체지향 분석 및 설계-19
 20  컴퓨팅 - 객체지향 분석 및 설계-20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컴퓨팅 - 객체지향 분석 및 설계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컴퓨의 등장
객체 지향의 역사
객체지향의 기본개념
객체지향 개발 단계
객체지향 개발 방법론
접근의 장·단점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언어의 소개
본문내용
컴퓨터의 등장(1)

휴먼 웨이의 위기
개인의 정신 생활
1차 – 가정 관계
2차 – 사회 관계
정신적 경제적 생활의 질의 격차가벌어짐
하고 싶은 말
열심히 작성하고 좋은 평을 받은 리포트 입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