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으로 많은 도움을 주고 있으며 사회적으로도 사이버 연구소, 사이버 대학, 사이버 기업 등 다양한 형태로 사이버 문화가 확산되고 있다.
최근 우리사회에 등장하고 있는 사이버범죄는 사용자가 인식하지 못한 사이 새로운 범죄 유형으로 자리잡혀가고 있으며 경찰청, 검찰청 등에서 사이버 범
사회적으로 많은 도움을 주고 있으며 사회적으로도 사이버 연구소, 사이버 대학, 사이버 기업 등 다양한 형태로 사이버 문화가 확산되고 있다.
최근 우리사회에 등장하고 있는 사이버범죄는 사용자가 인식하지 못한 사이 새로운 범죄 유형으로 자리잡혀가고 있으며 경찰청, 검찰청 등에서 사이버 범
사회 인지이론
- 공격적인 유아는 사회적 정보처리과정에 결함이 있기 때문에 공격적으로 행동(Dodge)
- 사회인지가 왜곡되어 있기 때문에 누군가가 무심코 던진 공에 맞아도 정확한 상황판단과 해결책을 찾지 못하고 공을 던진 사람의 행동에 대하여 지나친 적의적 의도를 부여하고 그에 대하여 공
사회적인 모습이 나타난다. 이러한 소비자와 소비자의 상호작용이 온라인 게임만이 갖는 독특한 특징이라 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Social Network Services(이하 SNS) 기능의 강화와 더불어 3D의 등장으로 게임은 여가문화의 하나로 즐기거나 경제적 여유를 가진 사람들의 이용이 늘어나고 있다. 이 덕분에
사회에서 피해갈 수 없는 컴퓨터 사용량과 시간의 증가는 서버, 컴퓨터, 모니터, 통신장비, 데이터센터 등의 냉각장치에 소모율 또한 증가시켰다. 이에 따라 전체 전력 소비량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이는 곧 환경문제를 야기하기도 한다.
이와 같은 사회 전영역의 특성은 우리 사회의 기술, 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