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 콘텐츠(User Created Contents: UCC)’라 한다. 용어의 국적과 유래 대해서는 공식적으로 알려진 바가 없으나2000년부터 사용하기 시작했으며 어느 미디어 전문 기자는 1998년 미국의 한 인터넷컨퍼런스에서 UGC(User Geneated Contents)라는 용어가 UCC와 같은 의미로 발표된 것을 들어 이를 기원으로 들기도 한다.
평생교육기관(예: 00시 평생학습관, 00군 평생학습센터 등) 1개를 선정하여 그 기관에 대한 소개, 운영프로그램, 특성 등의 현황을 조사하여 기술하십시오. 3) 과제 2를 통해 지역의 평생교육 현황을 조사하면서 새롭게 알게 된 사실과 자신이 생각하는 지역평생교육의 활성화방안을 제시하기로 해보자.
사회적인 대처방안이 마련되어야 한다.
Ⅱ. 본론
1. 인터넷 게임장애가 청소년 건강문제에서의 중요성
1) 청소년의 인터넷과 스마트폰 사용량 증가
청소년 학생들은 TV세대, 매스컴 세대, 인터넷 세대, UCC세대이므로 순기능도 크지만, 오히려 역기능으로부터 더 많은 피해를 당하고 있다. 오랜 시간
사회의 큰 문제가 되고 있다. 그리고 이러한 문제가 생길 때 마다 사회는 좀 더 높은 형량을 요구하고, 형량을 높여가며 문제를 해결하고자 한다. 그러나 전자발찌, 화학적 거세 등 지속적으로 형량을 높였음에도 아동성범죄는 증가하는 추세이다. 또한 항상 이것과 연관되어 피해자와 피의자의 인권에
사회 일원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돕는다.
-물리치료
-방문물리치료실
-기초 건강 체크
-혈당체크
-건강강좌
-무료진료
-간이 치매검사
9) 복리후생사업
-경로식당 : 점심제공, 2천원 또는 무료이용
-이․미용실
10) 기획홍보사업
-출판, 홍보
-경로행사, 노인의 날 행사, 절기행사, 일일찻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