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디스플레이디자인의 개념
고대 로마 시대의 벽화에는 당시의 상점에서의 전시의 모습을 그린 것이 있다. 디스플레이란 단순한 물건을 늘어놓을 뿐 아니라 공간에 위치하는 모든 것을 구성 연출하는 것이다. 이런 의미로서 디스플레이는 매우 오래 전부터 행해져 왔다.
그러나 디스플레이가 복잡
<본문일부>
◈ 3차원적 디자인
1. 패키지디자인(PACKAGE DESIGN)
패키지디자인은 원래 제품의 포장디자인에서 유래했다. 과거의 포장디자인은 제품의 안전에 모든 목적이 있는 극히 기능주의적인 디자인이었다. 현대에 이르러 물질적으로 풍요로워지고 디자인이 산업을 이끌면서 그 역할이 넓게 확대되
디스플레이를 절실히 요구하고 있으며, 더 나아가 깨지지 않고 디자인 변형이 자유로우며 유연하고 질길 뿐만 아니라 긍극적으로는 종이처럼 접거나 두루마리처럼 말수 있는 기능도 필요로 하고 있다. 기존의 CRT(cathode ray tube) 뿐만 아니라 평판디스플레인 LCD(liquid crystal display), PDP(plasma display panel), OLED(
구매하는 사람들이다. 본 기업은 유럽, 아시아, 아프리카 및 중앙아메리카에 걸친 22개의 생산업체를 가지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활동 중이다. ‘Fashion and Quality at the best price(패션과 품질 모두 가장 좋은 가격에)’라는 모토를 가진 이 브랜드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트렌디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1. 서 론
“정보를 전달함으로써 인간과 기계를 연결시켜주는 장치”인 디스플레이. 디스플레이를 연구해 오면서 사람들은 어떻게 더욱 선명하고 빠르게, 잔상이 남지 않는 영상매체를 보낼 수 있을까. 어떻게 하면 크고 넓은 화면으로 영상매체를 볼 수 있을까. 라는 연구를 계속해 왔다. 그로 인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