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서론 - 영화음악의 정의
영화를 위해 작곡, 편곡, 선곡된 음악이다. 종합예술인 영화의 한 요소이지만 영상을 주체로 하고, 다시 대사에 의해서 전해지는 이야기나 사상성이 손상되어서는 안 된다고 하는 제약과 특수성을 지녔다. 원칙적으로 영화음악 작가(작곡자 ·편곡자 등)는 어디까지나
The Private Ear and the Public Eye, 1964), 「국왕의 태양사냥」(The Royal Hunt of the Sun, 1965), 「블랙코미디」(Black Comedy, 1965), 「에쿠스」(Equus, 1973), 「아마데우스」(Amadeus, 1979)등 주로 인생에 대한 철학적인 탐색을 하는 작품들을 계속 발표하여 영국뿐 아니라 미국과 온 세계에 진지한 극작가라고 알려지게 되었다.
I knew Dad would be angry if he found out I`d been watching movies. He`d never let me drive again. I decided to tell him that the car needed some repairs and that they had taken longer than had been expected. I drove up tothe place where we had planned to meet and saw Dad Waiting patiently on the corner. I apologized for being late and told him that I`d come as quickly as I could, but the car ha
The Private Ear and the Public Eye, 1964), 「국왕의 태양사냥」(The Royal Hunt of the Sun, 1965), 「블랙코미디」(Black Comedy, 1965), 「에쿠스」(Equus, 1973), 「아마데우스」(Amadeus, 1979)등 주로 인생에 대한 철학적인 탐색을 하는 작품들을 계속 발표하여 영국뿐 아니라 미국과 온 세계에 진지한 극작가라고 알려지게 되었다.
표현하며, 이때부터 인간에게는 자의식이라는 것이 생겨나게 된다고 주장했다. 따라서 인간은 신의 도움 없이 우리를 지탱하는 시스템을 만들겠다는 열망을 하고, 스티븐스는 그 대체품으로 상상력이 새로운 정치적, 철학적 미학적 시스템을 창조할 수 있다고 믿었다. ex. Sunday Morning, The Snow M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