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에서 확립하고 캐주얼의 스탠더드를 스스로 만든다.’는 제조 소매업 ‘SPA’를 선언했다.
이후 90년대 ‘유니바레(ゆにばれ) - 어디를 가든 유니클로를 입고 있는 사람들이 넘쳐난다’라는 신조어가 생겨날 정도로 유니클로는 큰 인기를 끌었다. 이 브랜드가 일본 내에서 차지하는 비율은 15%선으
산업 지원
3.국산 캐릭터 해외시장 진출증가에 따른 해외 시장 개척과 정보공유(해외시장 호응도증가)
4.온라인 캐릭터 비즈니스 확대 추세
5.인터넷 환경을 통한 다양한 콘텐츠 개발
Weaknesses (약점)
Threats (위협)
1. 질적 양적으로 부족한 자원
타 경쟁자에 비해 부족한 콘텐츠 및 자본력과 내부 자원
Ⅰ. 서론
1. 애니메이션 산업
우리는 소프트 파워의 시대에 살고 있다. 특히 군사력을 기반으로 한 냉전 이데올로기가 종식을 고한 1990년대 이후 급속도로 세계를 지배하는 질서의 하나로 ‘문화의 힘’이 떠오르고 있다. 세계적인 정치학자인 미국 하버드대학의 조셉 나이(Joseph Nye)교수는 사람
레코드, 테이프, CD, 뮤직 비디오로의 매체의 진화는 판매량의 증가와 직결된다. 물론 매체별 판매량의 변화는 존재한다. 비닐 엘피(Vinyl LP)의 공급은 특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더 이상 일어나지 않으며 따라서 판매고는 이미 큰 의미가 없으며, 카세트의 판매고도 감소하는 반면, CD 판매량은 점증하였
1. 상업 녹음의 시작
Enrico Caruso (1873~1921)
Leoncavallo / Ricitar!... Vesti la guibba [2:11]
Enrico Caruso(1873~1921), tenor
(Salvatore Cottone, piano / recorded : 1902. 11.)
Bach-Gounod / Ave Maria [3:12]
듣기♬
Alessandro Moreschi(1858~1922), soprano castrato
(recorded : 1904. 4.)
Mussorgsky / The Song of the Flea [3:21]
Feodor Chaliapin(1873~1938), b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