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국은 ‘비게르만적’ 영화인들을 배척했다.
-영화신용은행은 제작비를 대출해 주면서 영화제적을 간접적으로 통제했다.(이 은행은 1937년까지 극영화 제작의 50%를 사전 지원했다.)
- 제국영화법에 의해 모든 영화대본은 사전 심의를 거쳐야 했다.
<첫 번째>
: 히틀러의 우상화 및 미화
<
시대였다. 또한 아르데코란 양식의 기반이 자본주의라는 양식의 경제이든 식민주의라는 수탈기구이든 또는 전제주의라는 선동(Demagogy)과 선전(propaganda)의 체제이든 사람의 이미지를 소비의 대상으로 삼는 것이 아르데코의 본질적인 부분이며 즉 자본주의의 급속한 발전과 소비활동 및 소비증대가 이것
영화에서 나타나는 문화제국주의 ‘영상 속에 숨겨진 이데올로기’
미국은 냉전이 끝난 후 세계 강대국의 위상을 지키기 위해 국가적으로 추진하는 많은 사업 중 하나가 바로 영화산업이다. 영화는 근본적으로 대중 선동력을 가진 매체다. 히틀러나 프랑코, 무솔리니 등 독재정권을 휘두른 대부분
선동해 중국 전역에 전개했던 내란이었다. 이 시기 동안 대부분의 영화들은 불과 몇 편의 전쟁영화를 제외하고 이유 없이 공개적인 비판과 상영금지 처분을 받아야 했다. 또한 대부분의 영화 제작사들은 폐쇄되었으며 감독, 배우 등을 포함하여 수많은 사람들이 노동에 동원되어 정치적인 재교육이라
선동해 중국 전역에 전개했던 내란이었다. 이 시기 동안 대부분의 영화들은 불과 몇 편의 전쟁영화를 제외하고 이유 없이 공개적인 비판과 상영금지 처분을 받아야 했다. 또한 대부분의 영화 제작사들은 폐쇄되었으며 감독, 배우 등을 포함하여 수많은 사람들이 노동에 동원되어 정치적인 재교육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