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였다.
Ⅲ. 델 컴퓨터의 전략
델 컴퓨터가 사이버 경영으로 지향하는 목표는 완전한 고객주문형 생산이다.
기존의 주문형 생산 즉 맞춤 서비스(Build-to-Order)는 재래시장에서처럼 기존
제품에 약간의 손질만 더해 고객이 고르도록 하는 것이다. 반면에 델 컴퓨터는
고객이 처음부터 물건의
성공 예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특정상품이나 서비스에 꼭 들어맞는 숨은 틈새를 찾고자 하는 마음만 있다면 반드시 찾아낼 수 있다. 틈새 시장용 신상품과 서비스 개발도 마케팅의 중요 과제 중의 하나이다. 기업들은 오늘부터 당장 헬멧의 불빛을 비추며 최우량 잠재 고객이 있을 동굴을 탐험해야
성공요인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 앵그리버드 게임 전략 및 성공요인 ] 본론 일부분 발췌, 요약
1) 유머스러운 스토리텔링 전략 (생략)
2) 200여개 넘는 스테이지 (생략)
3) 캐릭터 디자인 마케팅 (생략)
4) 단순함 진행방식, 게임방법 (생략)
5) 짧고 다양한 스테이지
= 스마트폰 게임은 언제 어
마케팅의 주역인 젊은 층(Young Generation)!
사실 그들은 미래의 고객만이 아니라 많은 제품군에서 '현재 마케팅'을 선도하는 계층이기도 하다. 조사에 의하면 박카스 또한 이들에 의해 소비되는 비중이 결코 작다고는 할 수 없는 수준이다. 하지만 아직은 충분하지는 못한 것 마저 사실이다. 매출액에서 차
사례를 조사하였다.
◆ 제7장 ‘인사활동’에서는 첫째, 성공적인 학습조직을 구축한 기업들의 세 가지 특징을 요약하였다. 둘째, Wal-Mart의 QMI(Quick Market Intelligence)를 사례로 성공적인 학습조직을 조사하였다.
◆ 제6장 ‘판매활동’에서는 첫째, 고객중심 마케팅의 중요성과 기업은 고객을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