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를 호소하였다. 또한 초국가적 복합기업, 정의로운 환경 경영기업의 이미지 전략, 튼튼하고 건전한 소니 브랜드 이미지 전략은 품질과 신뢰를 보증하며, 선호도를 증대시키고 지역적 위화감을 줄이고 있다. 그리고 이러한 브랜드 이미지 아래, 새로운 지역으로의 진출시 우선 영상, 음악, 방송 등
소니 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를 정식으로 설립했다. SCE(Sony Computer Entertainment)는 1993년도에 소니와 소니 뮤직엔터테인먼트(SME)가 절반씩 출자하여 설립된 자회사였다. 당초 소니는 게임기시장에서 절대적 우위를 차지하고 있던 닌텐도와 합자하여 게임기 시장에 진출하고자 했었으나, 결국은 실
소니(SONY) 브랜드에 대한 충성도를 유지하게 할 수 있다면 미래의 성장 발전 가능성도 낙관적이다.
1.5.3.2 컨텐츠 사업
소니는 전자 제품들 간의 연결뿐만 아니라 컨텐츠 사업 분야인 파이낸스, 음악, 영화, 게임까지 네트워크로 연결해 시너지 효과의 극대화를 꾀하고 있다. 이미 미국에는 소니 뮤직(S
Ⅰ. 서 론
일본의 소니는 1979년, 워크맨을 시작으로 독보적인 자체기술을 통해 전 세계를 휩쓸며, 세계 전자산업에서‘기술의 소니’라 불렸다. 그러나 1990년대 들어서면서 이전의 전자상품과 같은 혁신적인 히트상품을 내놓지 못하고 고전하며, 디지털TV, 디지털 카메라, 음향기기 등 새로운 전자산
소니 제품의 특징 완성)
-1968년 소니 트리니트론 컬러TV 개발(세계 TV사상 최고의 히트상품)
-1969년 전후 24년 만에 GNP 세계 2위로 도약
☞배트남 전쟁이후 일본 경제는 더욱더 발전하여 일본인을 economic animal이라고 부름 60년대 후반부터 소니는 세계시장으로 확장해 나아감
-1970년 뉴욕의 증권 거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