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arning 산업 소개 및 메가스터디 기업 소개
1.1 E-learning 산업 소개
세계 최고 수준의 IT인프라와 높은 교육열을 지닌 우리나라는 이러닝 산업 성장에 좋은 조건을 갖추고 있으며 이에 따라 이러닝 산업이 크게 성장하였다.
이러한 이러닝은 전자적 수단 및 IT 기술을 활용하여 이루어지는 분산형
Ⅰ. 게임산업전략
우리 게임산업의 현재 위상은 상당히 급격한 긴장감으로 표현될 수 있는 세계 게임산업에서 아직은 객관적인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지 못한 수준에 있다. 따라서 현재는 강자와의 연합전략이 필요한 때라고 풀이될 수 있다. 하지만 문화관광부나 게임업계의 국내시장 1조 3천억 원,
Ⅰ. 들어가며
2천 년 전 로마의 철학자 Lucretius는 “세상에서 유일하게 불변하는 것은 변화”라고 말했다. 우리는 변화를 규칙의 예외적인 상황으로 인식하지만 세상에서 변하지 않는 것은 없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세상에서 ‘인간’이라는 존재가 지금까지 생존하고 발전해 올 수 있었던 까닭은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소비자에게 직접 전달하는 방식으로, 전 세계의 엔터테인먼트 방식을 혁신하며 디지털콘텐츠 산업의 성장을 주도하고 있다. 이하 본론에서는 구체적인 데이터를 바탕으로 디지털콘텐츠산업의 중심국가인 미국에서 코비드19 시기 성장한 디지털콘텐츠산업에 대해 설명한다.
[전략적간호관리] 2021년 1학기 기말시험(온라인과제물)
1. 과학적 관리론의 주된 특징과 문제점들을 설명하시오. (5점)
1) 과학적 관리론의 주된 특징
과학적 관리론의 주된 특징은 요약하면 다음과 같다.
① 과학적 관리론에서는 노동자가 과업을 확실히 수행할 수 있도록 표준적 여건을 마련해 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