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매출은 1.0%이던 것이 1.96%에 이르고 있으며 또 다른 국가 경제적 파급효과를 고려해 볼 때 역시 그 중요성과 기여도는 그 이상으로 전망하고 있다.
Ⅱ. 소프트웨어산업의 특징
1. 네트워크 구조
OS, 응용소프트웨어, 웹브라우저에 이르기까지 각 단계 혹은 부문에서의 개별 제품은 그 자체
국내에서도 유영만(1994)은 구성주의의 기본가정을 바탕으로 할 때 교수설계 이론의 변화에 대해서 기술하였고, 강명희(1994)는 구성주의를 바탕으로 하는 CAI 개발 모형을 제시하였으며, 강인애는 인지적 도제 방식 교수의 실례(1995a)와 구성주의의 하위분류에 대한 논의(1995b)를 제시하였다. 이상에서 알
산업의 성장을 주도한다. 서비스부문은 초고속인터넷서비스와 별정통신서비스가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되나 서비스부문 전체 성장률은 15.2%에서 9.7%로 둔화될 것으로 전망된다.
≪ … 중 략 … ≫
Ⅱ. 2003년(2000년대)의 소프트웨어산업
1. 중장기 정보화 추진계획(ISP) 수립 현황
공
Ⅰ. 서론
컴퓨터의 이러한 발전으로 산업 자체뿐만 아니라, 개인이나 가정, 단체 또는 조직 등 사회전반에 커다란 영향을 미쳤다. 그것이 좋은 쪽이든 나쁜 쪽이든 오늘날 제3의 산업혁명시대, 즉 정보화 사회를 탄생시킨 것이다.
정보화 시대에 빼 놓을 수 없는 또 하나의 요소는 인터넷이다. 컴퓨터
관광개발이 추진되면서, 관광객 유치경쟁이 심화되고 있는 상황이다.
여가시간의 증대와 소득 향상, 더 나아가 '삶의 질' 향상을 위하여 관광, 호텔사업은 레저형 도시와 자유도시지역의 관광, 여행상품화 부각 등으로 고부가가치를 창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발전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