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의 정의는 교육적 가치라는 범주에서 벗어날 수 없다. 즉, 교육용 소프트웨어는 아동의 성장에 직·간접적으로 기여하는 바가 크고 가능한 부작용이 없는가하는 측면에서 고려되어야 한다. ꡐ상황ꡑ이란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데 있어서 교육의 장면에서 보편적으로 일어날 수 있는
소프트웨어란 프로그램과 프로그램의 개발, 운용, 보수에 필요한 관련 정보 일체를 말한다. 소프트웨어에 프로그램 이외의 문서와 정보를 포함시키는 이유는 이들 모두가 소프트웨어 생산 행위의 결과이기 때문이다. 또한 프로그램은 프로그램 언어로 작성된 코드, 즉 정적인 표현을 의미하지만 소프
소프트웨어는 우리가 직면하고 있는 다양한 분야에서 이용될 수 있도록 개발되어, 문제 해결을 보다 효율적이고 과학적으로 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그 중요성은 하드웨어에 비해 상대적으로 높다. 따라서 소프트웨어는 다음의 조건을 만족시키는 것이라야 한다.
① 소프트웨어는 오랜 수명 주기(lif
능력을 제대로 발휘할 수 있는 곳인가?’ 입니다. 저는 대학교 프로젝트로 00 과정을 기록할 수 있는 안드로이드 어플리케이션을 제작한 한 적이 있습니다. 이때 많은 이용자가 제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 좋은 문서를 더...…<중 략>
[ 소프트웨어개발/프로그래머 합격 자기소개서 본문 발췌샘플 ]
소프트웨어개발업체
1. 업체 소개
나모인터랙티브는 1995년 12월에 자본금 26억원으로 설립된 인터넷 관련 소프트웨어 전문개발업체로 설립부터 줄곧 패키지 소프트웨어의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주요제품으로는 홈페이지 편집도구인 나모웹에디터와 인트라넷 내용 저작용 콤포넌트 소프트웨어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