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사회의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최근 몇 년간 멀티미디어와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기술의 비약적인 발달로 인터넷의 사용이 확산되면서 지금까지 전통적인 소비자행동이론으로 설명할 수 있는 행동 패턴을 벗어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엄청난 시장정보를 기반으로 하여 독자적이고 개성
정보사회의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최근 몇 년간 멀티미디어와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기술의 비약적인 발달로 인터넷의 사용이 확산되면서 지금까지 전통적인 소비자행동이론으로 설명할 수 있는 행동 패턴을 벗어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엄청난 시장정보를 기반으로 하여 독자적이고 개성
기존의 플래그쉽 스토어는 홍보에 집중, 체험이 부족 했음(기존 오픈행사, 에잇 세컨즈 모델 패션쇼, 연예인 에잇세컨즈 패션 포토라인 홍보 등) 이러한 단계를 넘어서서 직접 소비자들이 에잇세컨즈의 독특한 컨셉스토어를 경험하고, 쉬어 갈 수 있는 공간을 마련. 또한 포토라인을 피팅 룸 앞에도 만
스타K를 기반으로 이러한 음악시장의 침체기를 타파하기 위해 제작된 프로그램들이 많아지고 있다. 슈퍼스타K3, 위대한 탄생, 나가수(나는 가수다), 등 음악에 오디션이나 경쟁을 가미한 프로그램들이 등장하여 시청자들의 관심과 이목을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노래 이외에도, 기적의 오디션, 신입사
2009년 국내 게임시장 규모는 6조 58,06억 원으로 집계, 전년대비 17.4% 성장하였다.
-2009년 국내 게임시장의 규모는 6조 5806억원 성장한 수치로
서, 이제 국내 게임시장이 2007년 대폭락 이후 다시 정상 궤도에 진입했음을 입증하는 성과이다.
-2005년에 8조 6798억원의 시장 규모를 기록하며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