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프로의 장면에서, 갑자기 17번 홀에서 롱퍼트를 성공시키는 B프로의 갓 포즈라는 식으로...
그런데 경기장에서는 한 장소에 진을 치고 줄곧 프로골퍼의 티샷만을 보든가 아니면 좋아하는 프로골퍼의 뒤를 졸졸 쫓아다니든가 하는 둘 중 하나로 도저히 숨죽이는 그러한 시소게임을 볼 기회가 없다.
3. 이용실태
청소년의 7할 이상이 게임을 즐기고 있으며, 온라인게임은 가장 많은 청소년이 좋아하고 또한 청소년들이 가장 자주 즐기는 게임이다. 청소년들의 게임에 대한 선호도는 매우 높은 편으로서 전체 청소년의 74.5%가 게임을 좋아한다고 응답하였고, 대학생보다는 중·고교생, 특히 중학생들이
Ⅰ.서론
1. 스포츠와 미디어의 역사
미디어와 스포츠가 서로에게 관심을 갖게 된 것은 대규모 관객을 동원하는 기업적 스포츠와 여가 스포츠가 본격적으로 발달하기 시작한 19세기 초반이다. 스포츠와 미디어가 결합하게 된 데에는 크게 두 가지 측면으로 나눠 볼 수 있는데 첫째는 신문사의
스포츠 행사 조정통제, 인민체력검정 실시, 우수선수 발굴 및 양성 등을 그 주요업무로 하고 있다. 체육지도위원회 밑에는 각 도별로 체육위원회를 두고 다시 시•군 체육지도위원회가 있으며 군중체육사업과 직장별•종목별 체육경기대회, 인민체력검정 등을 조직 집행한다. 전문체육인 양성기
1.1 게임은 중독의 대상인가? 즐길 수 있는 문화인가?
몇 년 전 신문에서 게임관련기사를 검색하다가 눈에 띄는 기사 하나를 보았다. ‘ 게임에 빠진 아이 ’ 라는 제목의 그 기사는 ‘ 민규 ’ 라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고 있었다. 그 아이는 ‘ 게임중독 ’에 걸린 병자로서
1. 현재 부모의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