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인 신호선택
③ t의 범위를 지정
④ y(t)를 입력
⑤ 선택한 신호를 보여줌
⑥ 여러 가지 기능 선택(Amplication, Shifting, Scaling,Reflection ....)
⑦ Transform 선택(DTFS)
⑧ 하나의 신호나 두신호의 연산을 보여줌.
⑨ 모든 setting을 초기상태로 돌려줌.
⑩ 프로그램 종료
3. 시뮬레이터의 동작기본적으
Ⅰ. 서론
20세기 최대의 문화컨텐츠사업인 영화산업을 대신할 21세기의 유망산업을 나는 자신있게 게임산업이라고 말하고 싶다. 한 예로 지난 98년 한국에 출시된 스타크래프트라는 게임은 경제뿐만 아니라 사회 전반적인 곳까지 적지않은 영향력을 행사하였다. 당시 IMF로 국가 경제가 극심한 정체에
문화산업이 21세기의 대표적인 산업으로 떠오르고 있다. 휴식의 여가활동으로부터 재미를 찾는 여가활동으로 사람들의 인식이 변화하고 있는 것과 때를 맞추어 정보통신기술을 바탕으로 한 지식기반경제로의 이행과 경제활동의 글로벌화, 지적재산권의 보호 강화 등으로 인하여 지식창조형 산업인 문
구조를 더욱 안정화하여 2030년까지 최고의 경쟁력과 창의성을 갖춘 친환경 에너지·화학 기업이라는 비전에 다가갈 계획이다.
*사업분야
정유부문 : 원유를 처리 가공하여 각종 석유제품 및 반제품을 생산하는 국가 기간산업
정제시설의 건설에 막대한 자금과 장기의 공사기간이 소요되는 자본집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