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결 프로그램으로 정착시켰던 마이크로소프트 사의 저력이라면 게임시장에서도 가까운 시일 내에 소니의 플레이스테이션을 따라잡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와 앞서 서술한 바와 같이 현재의 낮은 시장점유율을 바탕으로 엑스박스의 시장점유율을 높이기위한시장조사를 실시하기로 하였다.
수 있을지의 여부를 아직은 가늠할 수 없다.
비디오게임기 시장이 이러한 시장의 장벽을 넘어서기 위해 어떠한 전략을 구비하고 있는지, 마케팅 중심으로 알아보고 , 양대 비디오 게임기 기업이 경쟁사의 맞대응하는 방법으로서 어떠한 전략들을 실행하고 있고, 앞으로 실행할 것인지 알아 보려한다.
위한 URRBAN SPORTIVE LIFESTYLE을 제공하는 ‘RRIG', 미래지향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있는 고객들에게 그들의 비즈니스 활동에 필요한 아이템을 제안하는 토탈브랜드인 ’D'URBAN', 아트를 향유하고 일상을 즐기는 여성드를 타겟으로한 ‘KYUMBIE', 매력정인 개성과 흥미진진하고 재미있는 상상력을 패션으로 표현
위한 전략에 초점을 맞춰 디자인,
기획, 생산 등 각 부서별 업무 효율화 제고
* 뉴욕 현지 디자이너 스튜디오 오픈 및 현지 디자인 채용
- 컬렉션 라인, 캠퍼스 라인 등 시즌 별 차별화 된 라인개발로 젊은 층 고객 needs 충족
- "slow life with bike' 슬로건 아래 자연친화적인 브랜드이미지 제고 주력
시장조사기관 메트릭스가 발표한 '모바일 인터넷 인덱스'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전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중 '네이버 어플'이 만족도 부문 1위"라며 "이는 완성도 높은 서비스에 주력한 우리의 노력이 반영된 결과"라고 밝혔다.
③ 고객점유율을 높이기위한 노력
1. 한게임과의 합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