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의 초원>, <칠인의 신부> 등이 본격적인 뮤지컬을 배울 수 있는 기회였고 그 후 각 극단들에 의해 많은 작품이 공연되었다. 그러나 대부분 서구의 뮤지컬을 그대로 가져다가 올리는 현상이 지속적으로 반복되었다.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웨스트사이드 스토리>, <사운드오브뮤직> 등 서구쪽
티방에서의 중요한위치를 차지할 것이다.
1.4.2문화컨텐츠 산업의 지속적인 성장
[그림 4] 2007년 분야별 시장 점유율
― 07년에 본격적인 구조조정을 거친 아케이드게임 및 아케이드게임장은 전체 게임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1.7%에 불과한 약 870억원 수준으로 급격하게 감소하였다. 2006년
전통적 성역할 및 남, 녀가 가지는 이미지들을 당연한 것으로 받아들이게 되며 가부장제가 갖춘 기초를 위에 모든 사고를 이룩해 간다.
보부아르는 <제2의 성>에서 ‘여성은 태어나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지는 것’이라고 했고 케이트 밀렛은 <성의 정치학>에서 ‘태어날 때는 두 성 사이에 아무런 차이
애니메이션에 열광하는 것일까여? 일본 애니메이션의 과거,현재,미래..그리고 그 속에 담긴 일본문화 등을 살펴봄으로써 일본 애니메이션만의 숨겨진 비밀을 밝혀보고자 합니다.
2. 일본 애니메이션의 역사
**1단계 : 일본 애니메이션의 탄생
최초의 애니메이션 : 1917년 시모가오 오덴, 사나우지 준이
2005년에는 2백 90조원으로 증가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특히 이러한 증가분 중에는 앞으로 신흥 부유층(New Money)의 자산이 큰 비중을 차지할 것이라고 한다. 여기서 신흥부유층은 벤처 창업자, 전문직 종사자, 엔터테인먼트 종사자들을 일컫는 데 이들은 전통 부유층(Old Money)과는 확연하게 다른 특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