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액티비티 시스템(Activity System)의 개념
(1) 지속성(Durability)
지속성은 경쟁우위를 만들어 내는 개별적인 경영인들의 특성에 따라서 상이하게 나타날 수 있다. 특허권은 일정 시간 동안은 재산권을 보호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소멸한다. 하지만 지식재산권과 같은 무형자산이 기업의 브랜드와 이미지
액티비티의 부각이라는 관점을 중심으로, 코로나19로 인한 각기 다른 시기의 취미생활 변화의 특징과 그 의미를 깊이 있게 탐구해 보고자 한다.
Ⅱ.본 론
1. 코로나19로 인해 외부 활동이 제한되면서 인기를 끌었던 취미생활
1) 코로나 대유행과 새로운 취미 유행
코로나19의 대유행은 전 세계적
액티비티 호출과 Intent 객체의 관계에 대해서 설명하시오.
액티비티는 사용자와의 인터페이스이지만 그 자체가 출력 기능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다. 사용자 눈에 실제로 보이는 것은 View이다. 그래서 액티비티는 내부에 View나 View group을 가지게 된다. 일반적으로 메인 액티비티에 모든 기능을 다
2023년 취미와예술 중간과제물
Ⅰ.서 론
코로나19(COVID 19)로 중단되었던 일상이 회복되면서 우리 사회 구성원들의 취미 생활에 나타난 변화에 대해 분석해 보시오. 분석 과정에서 현재의 취미생활이 코로나19 팬데믹 시기와 또 코로나19 팬데믹 이전의 취미생활과 가장 크게 달라진 점은 무엇인지에
취미와예술 2023년 2학기 중간과제
Ⅰ. 서 론
세계는 과거 수십 년 동안 볼 수 없었던 대규모 팬데믹, 코로나19(COVID-19)의 도래로 큰 충격을 받았다. 그 충격은 단순히 건강과 경제에만 그치지 않았다. 사람들의 일상, 그중에서도 취미와 여가 활동에도 깊은 변화를 가져왔다. 이 변화의 파장은 아직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