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 재무 성과, 그리고 주식 가치 등에 대하여 분석한 보고서입니다.
II. 본론
1. NVIDIA가 만들고 있는 기술 혁신
Nvidia를 제품을 사용하여 전 세계 350만 이상 개발자와 과학자, 연구원 및 컨텐츠 제작자는 놀라운 일을 합니다, 이미 12,000개의 스타트업이 수천 개의 가속화된 컴퓨팅을 위한 애플리
엔비디아 GPU만이 가능한 특화된 기술을 운영체제와 애플리케이션 등 소프트웨어 전반으로 확대해 나감
GPU 시장에서 엔비디아의 영향력과 비중을 계속 유지해 나간다는 전략
게임 개발사들이 자사의 3D 기술에 최적화된 게임을 만들 수 있도록 유도
TWIMTBP(The way it's mean
엔비디아, ATI 등인 것으로 알려졌다.
4. 향후 삼성전자가 비메모리 사업을 발전시킬 수 있는 방향
메모리는 세계시장에서 경쟁자가 너무 많고 아무리 첨단 산업이지만 비메모리에 비하면 기술 집적도가 낮은 사업형태이다. 물론 세계 최대의 비메모리 업체는 유명한 인텔이다. 인텔과 삼성전자의 매
전략적 제휴 체결
2002.04 : ㈜와이즈키즈 설립
2002.12 : 보드게임 배급사업 진출
2004.09 : 엔비디아와 전략적 제휴
2005.02 : < 카트라이더 > ㈜SK의 오케이 캐쉬백(OK cashbag)과 제휴
2005.03 : < 카트라이더 >, 코카-콜라 “Coke PLAY”와 전략적 제휴 마케팅 실시
2005.05 : ㈜엔텔리젼트의 경영권 확보
2005.08 : 넥
경영 철학
리옌홍은 핵심 사업인 검색과 관련이 없는 직원들의 아이디어를 단칼에 잘라버리려 노력한다. 기업이 업계의 최고가 되고 승승장구하게 되면 많은 유혹이 뒤따르기 마련이다. 기업이 일정한 성과를 내고 이익을 내면 제2의 성장을 위해 다각화 전략을 취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그러나 리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