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주요 무대이고 또한 상품이다.
엔터테인먼트에 대하여 정당화하려는 최초의 노력을 보인 사람은“호모 루덴스”를 저술한 하위징아)이다. 하위징아는 엔터테인먼트의 근원은 놀이라고 정의하고, 종교와 학문, 예술과 문화 등은 원래부터 놀이 속에서 생겨난 것으로, 놀이를 자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주요 무대이고 또한 상품이다.
엔터테인먼트에 대하여 정당화하려는 최초의 노력을 보인 사람은“호모 루덴스”를 저술한 하위징아)이다. 하위징아는 엔터테인먼트의 근원은 놀이라고 정의하고, 종교와 학문, 예술과 문화 등은 원래부터 놀이 속에서 생겨난 것으로, 놀이를 자
4-4-2.스마트폰을 감시할 순 없다. 그러나 바꿀 순 있다.
아직은 장점과 단점이 매우 혼재 되어있는 스마트폰의 영역을 감히 건드는 것은 참으로 난해한 시도였으며, 결국에는 그것의 사용에 있어 '감시와 감독이 필요하지 않는가'라는 대안도 나오게 되었다. 그렇지만 우리는 문화위에 군림하는 자세를
본질의 경계 까지 깊이 들어온 이 시대에, 스마트폰의 전반적인 논의에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에 대하여 제시할 것이다.
1-2.스마트폰의 정의
통화만 되는 단순 핸드폰과 달리 WI-FI(무선인터넷)와 무선 데이타 통신(3G)를 통한 인터넷 연결이 가능하다. GPS를 통하여 워성과 연결되고, 다른 전자 기기와
정의해야 할 정도로 변화시킬 것으로 생각된다. 디지털 경제 에서 정보와 품질, 효과적인 의사결정 과정, 마케팅 혁신, 리엔지니어링, 건전한 경영은 더 이상 경쟁의 핵심이 될 수 없다. 이런 것들은 이미 기업이 생존하기 위한 기본적 자질이기 때문이다. 비즈니스 웹은 새로운 기업형태이다. 공급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