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서론
Microsoft는 2002 년 2 월 13 일(미국 시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된 VSLive! 2002 컨퍼런스를 통해 Microsoft .NET 전략의 가장 핵심 제품인 Visual Studio .NET 및 .NET Framework 출시를 알렸다. Visual Studio는 Microsoft의 대표적인 개발 도구로 Visual Basic, Visual C++ 등을 포함하고 있으나 Visual Studio .NET에는 .NET Framew
Ⅰ. 개요
어린이 특유의 느낌이나 해석은 틀림없이 존재하는 것으로, 어린이가 그림을 그리는 데 있어서 자신에게 중요하다 생각하는 것을 크게 그리고 반대로 자신에게 의미가 없다고 여겨지는 것은 무시하는 등의 경향은, 장래 주체적인 사고의 소지가 될 수도 있을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
Ⅰ. 개요
표현내용이 적어서 화면이 남는다. 상식에 의한 그림을 그리는 경향이 있다. 그린사람의 감정, 자극 흥분 등의 내용이 들어있지 않고 그냥 반복적인 그림이다. 자신만의 독특한 표현이 없다. 모방적이거나 기계적으로 그린 흔적을 볼 수 있다. 때로는 지나치게 기교적이거나 만화적인 그림을
1. 언어 소개
가. Pascal
일괄성이 없는 불필요한 세부 사항들은 피하고 모든 언어에 공통적인 개념들을 나타내는 교육용 언어, 학생들에게 프로그래밍을 가르칠 목적으로 개발되었다.
1960년대 중반에서 후반에 걸쳐서 ALGOL은 컴퓨터 프로그래밍 세계에 많은 관심을 끌었다. Niklaus Wirth도 이런 관심
Ⅰ. 서론
감각 운동기(sensorimotor stage)
출생~2세의 영아기이다. 이 시기는 생득적인 반사행동, 즉 잡기, 빨기, 응시하기, 미소짓기 등이 주로 나타나며 초보적 수준의 감각 및 지각적 도식에 의한 활동에 의존한다. 그러나 후반기에는 여러 도식의 협응(예: 눈과 손의 협응)이 이루어지고 대상영속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