Ⅲ. Walt Whitman과 Emily Dickinson 비교
형식면에서 두 시인은 기존 형식에 구애 받지 않고 자연스럽게 시상을 전개하고 있다. 하지만 그 전개하는 표현 면에서 Whitman은 생각을 늘어놓는 반면에 Dickinson은 고도로 함축해놓고 있다. 또한 공통 관심사인 ‘죽음’에 대해서도 상반된 입장 차이를 보이고 있다.
Ⅰ. 시인 Georg Buchner(게오로그 뷔히너)
격동의 시대를 살다가 망명의 비운까지 겪으며 24세의 나이로 타국 스위스에서 죽어간 게오르그 뷔히너는 천재적인 작가인 동시에 정열적인 현실 정치가로 평가되고 있다. 그의 정치적인 계몽과 작품 활동은 오로지 굶주리고 핍박받던 당시대 서민들의 편에서
만들어 보거나 발표를 꿈꾸거나 하기 마련이다.
그러나 에밀리디킨슨은 결코 스스로 시집을 만들지 않았다. 그녀의 근원적인 절망과 고독은 그런 최초의 허영마저도 극복해버리게 했고 그 때문에 문학 사상 에밀리디킨슨처럼 사후의 시집 간행으로 시 자체에 수난을 당한 시인은 없게 된 것이다.
작품에서 회귀적인 인물들 중의 하나였으며 1916년에 자진해서 망명할때까지 여행의 동반자이기도 했다. 비야가 암살된 해와 같은 해에 라몬 뿌엔떼와 함께 판초 비야에 대한 기억을 썼다.(1923) 그의 첫 번째 소설은 판초 비야와 함께 가자(마드리드, 1931) 였는데 총성이
생애에 대해 저술한 "Birthday Letters"는 1998년에 나왔으며 즉시 베스트 셀러가 되었다. 그는 노벨상을 제외하고는 중요한 문학상을 거의 다 받았다고 한다. 그는 1998년에 암으로 죽었다.
Ted Hughes의 시 인생 (1930 - )
Ted Hughes는 폭력성이라는 주제를 다루고 있으며 이 분야에서 그의 인정받은 재능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