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에서의 음악의 가장 바람직한 자세는 한 작품의 테마를 하나 또는 몇 개 설정하고 그것을 정경 ·무드 ·등장인물의 감정과 심리 등에 맞추어 반복해 제시함으로써 관객에게 영상에서 받은 이미지에 어울리는 음악적 이미지를 전하는 수법이라고 할 수 있다.
2. 공포영화음악의 영화음악
(1) 영화
공포와 미스터리를 강조한 영화이다. 그리고 또 하나 그 영화를 오래 기억하게 하는 것은 다른 공포영화와는 차별화 된다고 느껴질 만큼 공포보다는 슬픔의 정서가 더 많이 묻어나는 영화였다는 것이다. 이는 영화의 영상이나 음악이 그만큼 아름다웠기 때문이라고 생각되었다. 따라서 분석을 통해 영
영화 이라고 한다. 단순한 범죄영화 아니라 신비한 도교 이야기를 개입 하는것은 걱정 (懸疑) 영화를 도 된다. 실제로 살인수단은 고신생물 과기를 사용했다. 이점 보고 과학공포영화 도될 수 있다.
미장센:
1세팅:
본영화 주로장소는 밑에4개있다:
첫째는 남자 주인공 황후오투 경찰의 사무실이다
영화, 컴퓨터그래픽 등 다양한 분야에서 대중화되었다. 이 중에서도 영화에서 나타나는 에로티시즘은, 영화의 형식적인 특징과 관련해서 독특한 정신분석학적 의미를 지닌다.
불이 꺼진 영화관에서 영상과 음악으로 시각, 청각에 동시에 호소하는 영화의 관람 형태는 다른 매체에서 줄 수 없는 몰입
일본 제목으로 원제는 살렘스 롯으로 돌아오다. 80년대 공포의 별장이란 제목으로 방영한 2부작 티브이 드라마가 전작 살렘스 롯이다.)같은 저예산 호러에서도 주저 없이 배우로도 나온 바 있다. 이 장에서는 68혁명 당시 나온 문구나 슬로건을 조사해보고, 그 슬로건에 담긴 의미를 분석하기로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