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페라에 근거를 둔다. 그것은 제2차 세계대전 이후의 비판적 영화 속에서 낭만적 이상주의의 시기와 서사적(혹은 파시스트적)이거나 퇴폐적인 수사법, 정체성의 위기의 만남과 경계를 이루는 분수령이 되는데, 비스콘티의 《애증》과 《표범》, B․베르톨루치의 《거미의 전략》,타비아니 형제의
Ⅰ. 서 론
라디오는 텔레비전, 신문 등 다른 매스미디어보다 긴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그만큼 보편적이고 친근한 미디어로 우리 생활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있다. 또한 휴대가 간편하며 다른 매스미디어보다 주의 집중이 덜 요구 된다는 특성으로 인해 가정, 직장 등에서 언제나 부담 없이 함께
Ⅰ. 서 론
프랑스의 현대정치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몇 개로 시기를 구분하고 각 시기마다 정치변동의 특성을 관찰하는 것이 효과적인 방법이다. 다소 시기 구분에 관한 문제에는 논쟁이 있지만, 우리는 여기서 가장 보편적인 구분방법을 따르고자 한다. 프랑스 대혁명 이후로 프랑스 정치가 경험해
오페라 하우스 (Semper Opera House)
1838~1841년에 Gottfried Semper라는 건축가에 의해 지어졌다. 1869년에 화재가 있어서 1871~1878에 젬퍼가 계획한 High Renaissance Style로 그의 아들 Manfred에 의해 다시 지어졌다. 또한 1945년 전쟁때 완전히 파괴되어 1985년에 재건을 마쳤다
라이프치히 오페라 하우스 (Oper Leipzig).
매력을 주로 다룬 이탈리아 오페라의 전통 위에 서서 단순한 음표의 구성에서 나오는 선율과, 자연적이면서도 뚜렷한 극적 성격을 갖는 음악의 흐름을 만들고 있다. 반주를 위한 관현악에는 어떠한 많은 구실이 주어져도, 마지막에는 사람의 목소리에 종속되고, 그 지배력은 결코 빼앗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