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서론
19세기의 오페라 사상에 있어서, 바그너와 상대적으로 거대한 업적을 남건 것은 베르디는 바이로이트의 거장인 바그너가 도이치 음악극의 표현력을 최대한으로 확장하였던 것과는 달리 이탈리아오페라 본래의 생명을 최고의 표현으로 결정시켰다고 할 수 있다. 바그너에 있어서 오페라는
오페라는 구성에 있어서 크게 4가지로 되어 있다. 4막이나 서막이 있는 3막, 혹은 3막이 4개의 부분으로 구성되도록 세분화되어 있다.
여덟 번째, 그의 오페라는 성악의 매력을 주로 다룬 이탈리아오페라의 전통위에서 단순한 음표의 구성, 자연적인 극적성격을 띤다.
↳ 베르디는 등장 인물의 인
1. 문화, 예술의 영향력
문화는 그 사회에 영향을 받으면서 동시에 사회에 영향을 준다. 문화는 개인의 사상에 영향을 끼쳐 사회집단들의 감정과 상상을 조직하게 한다. 또한 문화는 사회적인 분위기를 형성하고, 사회 구성원들의 사상, 가치를 확인하게끔 한다. 문화의 한 부분인 예술작품은 사람들
푸치니의 일생
베르디 이후 이태리 오페라 최고의 작곡가로 평가받는 지아코모 푸치니(Giacomo Puccini)는, 1858년에 대대로 음악가였던 집안에서 태어났다. 아버지 미켈레는 루카에서 종교 음악작곡가 ,연주가, 음악학교 교사로 활동하였으나 푸치니가 5세 때 세상을 떠났다.푸치니는 어릴 때에 음악가
오페라)을 파리 오페라단과 그 밖의 극장들을 위해 만드는 데 몰두
지나치게 화려한 것을 바라는 파리 오페라단의 요구에 고민
마이어베어식의 규모를 따른 '그랑 오페라'를 작곡
새로운 양식으로 작곡한 첫 작품:
〈시칠리아 섬의 저녁 기도 Les Vepres siciliennes〉(1855)
이탈리아의 극장들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