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정 성취 노력 등 인류가 공감할 수 있는 내용, 환경파괴에 대한 고발 등 철학적 내용도 상당히 많으나 자극적 내용도 상당함
마케팅 전략
캐릭터, 비디오, 음반, 게임 소포트, 테마파크, 어학교재 직영매장을 유기적으로 연계시켜 시너지 효과 극대화
미국에는 못 미치지만 캐릭터, 비디오, 음반 및
Ⅴ. SWOT분석
Strength (강점)
Opportunities (기회)
1.세분화 고객(유아)를 대상으로 틈새 시장 공략 및 대중적 인지도 확보 성공을 통해
a.자사 캐릭터 소비자 선호도 증가세
b.자사 캐릭터 활용 상품화 증가세
c.자사 캐릭터 시장 점유율 증가세
2.캐릭터관련 라이선스 확대
a.안정적인 재무구조 기반 확립
분석을 통한 효율적인 판매 예측 및 전략을 펼 수 있어 각 대리점의 매출 향상과 이익 극대화에 이바지하고 있다.
4) 전국 대리점 통합 스마일리지 카드 포인트제 도입
21세기는 마일리지 포인트 시대이다. 이러한 추세에 발맞추어 미니골드는 전국 어디서나 스마일리지 카드 한 장으로 마일리지 누
분석을 위해 외부원천에 대해서도 조사를 하였다.
이러한 내부분석과 외부분석을 통해 엔씨소프트의 경쟁우위 점위를 위한 전략을 살펴보고 향후 엔씨소프트가 명실상부한 세계게임시장의 평정기업이 되기위한 방향설정을 하도록하겠다.
M.E. Porter는 기업의 경쟁우위를 확보하기위해서 3가지
같은 현상은 차츰 사라질 것이고, 우리는 한 차원 높여 인간관계에 대한 고민을 이야기할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문제의식 하에 본 연구에서는 집단따돌림(왕따)의 정의와 특성 및 원인을 정리해보고, 집단따돌림(왕따)현상의 실태를 분석한 후, 이에 대한 예방과 지도방안을 모색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