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
① 지원 동기
▶ 학과 선택 이유
학과를 선택한 이유를 밝힌다. 지원 동기는 눈에 띄게 한다. 구체적 동기가 들어가지 않을 경우에는 설득력이 없다.
▶ 대학 선택 이유
막연히 대학이 좋아서 선택했다고 하지 말자. 지속적으로 대학에 관심을 갖고 있었으며 다닐 마음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자
Ⅰ. 서론
예부터 우리 민족은 함께 어우러지길 좋아했고 가무와 노래를 즐겼다. 그리고 시대가 변화하고 문명의 이기가 발전하면서 음악은 좀더 손쉽게 접할 수 있는 환경으로 우리 곁에 다가왔다. 그간 정치, 경제, 사회, 문화적으로 많은 애로가 있었음에도, 음반업계는 제작자 스스로의 힘으로 성
산업 분야별 수출실적을 보면, 게임 1억200만 달러, 애니메이션 6500만 달러, 출판 6400만 달러, 방송․영상 1300만 달러, 음악 900만 달러, 영화 700만 달러 등에 이르고 있다. 특히 게임 분야에서는 PC 및 온라인 게임이 전체의 26%에 이를 정도로 증가했고, 창작 애니메이션은 미국과 유럽에서 호조를 보였으
산업경제등으로 분류할 수 있으며, 크게 문화자원, 문화행사, 문화시설등 3가지로 구분할 수 있다. 문화를 내부감정 및 관념의 미적표현을 뜻하는 개념으로서는 종교적 형식을 포함하여 연극, 오페라, 영화, 미술 , 음악, 문학, 역사적 건물, 패션, 만화, 컴퓨터게임 등 다양한 장르의 현대적 대중문화까
영문판(http://en.wikipedia.org/wiki/Education_in_brazil)
, 브라질에서 교육받던 포르투갈인과 그 후손인 학생들은 예수회 선교회나 신학교를 졸업한 후 쿠임브라 대학과 같은 포르투갈 본토 고등교육이 장려되었다. 이와 달리 대다수의 원주민과 수입된 흑인들은 커피, 사탕수수 등의 농산물과 금 등의 광산물 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