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을 '신음악'이라고 한다. 신음악의 과도기적인 실험을 기초로 하여 다시 엄격한 구성감과 고전적인 질서로 돌아가려는 신고전주의적 경향이 스트라빈스키와 힌데미트에 의해 1930연대에 시도되었다. 그 후 제 2차 대전과 파시즘으로 말미암아 많은 음악가들이 사망하거나 활동에 제약을 받아 크게
음악은 이렇게 상상하는 힘을 가져다준다. 많은 음악가들은 그 이전의 위대한 음악가들의 영향을 받아 새로운 창작의 길로 들어섰던 것처럼 상상의 힘은 우리의삶을 재 창조 시킨다.우리가 클래식 음악을 감상하는 것도 바로 상상하는 힘을키우기 위한 것이다.
우리가 음악을 즐김으로써 얻게 되는
중에서도 바하(Johann Sebastian Bach, 1685-1750)와 헨델(Georg Fredrich Haendel, 1685-1759)은 개신교 정신에 기초를 두고 최상의 음악적 업적을 남겼는데, 종교개혁의 대담한 찬송의 선율들은 바하의 심오한 정신적 예술관을 확충시켰으며, 헨델의 오라토리오들은 바로크시대의 윤리적 관념을 반영하고 있는 것이다.
음악애호가를 위한 연주회를 시리즈로 개최하였다. 이러한 작곡가들의 활발한 음악 활동은 1781년에 Gewand haus konzerte의 설립을 앞당겼다.
1725년에는 프랑스의 오보에 연주자 필리도르(Anne Danicam Philidor)가 3년 동안 정부와 계약을 맺고 Concert spiritual이라는 연주회 단체를 세웠고, 음악가의 후원자로 알
Ⅰ.세계의 축제
세계 각 국에는 그 나라마다의 특별한 문화 행사들이 있다. 우리는 이러한 것들을 각 나라의 축제라고 말한다. 그러나 진정한 축제란 변하지 말아야 할 성심과 변화해야 할 시대 정신이 축을 이루어 함께 발전해 나가는 것이라고 한다. 만약 그 행사가 변호만을 거듭한다면 고유의 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