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근의 용이성에 대해서 비교 분석.
[ 경쟁업체 다음 분석 ] 일부 발췌
o 한국인의 약 80%가 Daum의 회원이며,
o 온라인 사용자의 70% 이상이 매달 1회 이상 Daum에 로그인 한다.
o UCC 강자 다음 - 인터넷 사용자의 83%가 UCC를 경험했으며,
그 중 31%는 주로 Daum tv팟을 통해 UCC컨텐츠를 접하고 있다
(중략)
국내최고 검색 포털 네이버, 국내 최대 인터넷게임 포털 한게임, 국내 최초 어린이 전용 포털 쥬니어네이버, 국내 최초 온라인 기부 포털 해피빈 국내 최초 마이크로 블로그 서비스 미투데이를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인터넷 전문 기업이다.
NHN은 검색과 게임을 양축으로 혁신적이고 편리한 서비
분석, 전략, 마케팅 등, 기업의 해외진출에 필요한 요소 중 어떤 것이 분명 잘못되어있음에 틀림이 없었다. 우리의 기업선정은 이러한 작은 의문에서 시작하였지만, 기업과 시장의 조사와 전략 및 마케팅의 분석까지 단계별로 차근차근 그 과정을 진행해나가면서 두 번에 걸친 네이버의 일본진출에 대
게임 시장규모는 매년 30% 정도의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이러한 규모는 세계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적지만, 국내에서는 영화시장의 두 배가 넘는 규모이며, 향후 더욱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따라서 국내게임산업의 현황을 분석하고 게임산업이 전망 및 발전, 그리고 문제점을 연구하여 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