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프로그램편집기준’(제 3조의 3)을 제정하고 방송프로그램의 적정(適正)을 도모하기 위해 ‘방송프로그램심의기관’(제 3조의 4)을 설치해야한다고 명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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Ⅱ. 일본디지털방송의 의의
지상파 방송의 디지털화가 갖는 사회적 의의는 다음과 같다.
1. 시청
출판양식이라는 의미에서 “퓨전출판”이라는 용어를 사용하고 있다. 2000년 12월, 제22회 출판포럼에서도 “정보사회와 출판미디어의 패러다임 변화”라는 자료를 발표하였다. 이 자료는 위의 자료보다 더욱 이론적인 출판산업의 융합- 퓨전에 대해서 논하고 있다. 새로운 미디어로서 영화와
기술발전의 한가운데에는 항상 우리 인간이 중심에 서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을 경우, 현대사가 증명하듯, 많은 시행착오와 사회적인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불확실한 실험과 도전일 될 수도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기술진화의 과정을 총체적으로 점검하고 견제하며 때로는 현실적인 전망과 어젠더를
기반으로 충성도 높은 고객확보가 가능한 디지털콘텐츠의 핵심분야로서 iPTV, DMB, WiBro 등 차세대 플랫폼 및 방송/통신 융복합 환경 하에서 새로운 서비스의 도입 및 국내외 확산을 위한 킬러 애플리케이션으로 적합하다. 이 장에서는 레크리에이션활동지도4공통) 게임산업의 현황과 전망하기로 하자.
o 금융자본의 프로젝트 투자 활성화: 투자조합, 네티즌 펀드
Ⅱ. 디지털 경영
1. Online vs Offline
디지털 경제의 확대로 인하여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대립은 여러 분야에서 그 정도가 심해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 대립구도를 크게 두 가지로 구분하면 온라인 기업과 오프라인 기업의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