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자가 그 지역 이외의 타 지역에서 서비스하는 것이 금지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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Ⅱ. 일본영화의 변천사
1. 10-30년대 태동기&발전기
1) 특징
1910-1920무성영화 시대 -1930년대 토키, 변사시대 -studio system 도입 [기온의 자매](1936) [인정지풍선](1937)
2) 감독
쇼치쿠(1920년 설립) ; 멜
영화제작은 서서히 시장 내에서 설자리를 잃어 갔다. 사실 직배는 미국이 가한 통상압력의 결과였으며 매우 심각한 변화를 낳았다. 한국에 진출한 5개 메이저 직배사는 사실 모두 모회사에 의해 완전히 소유되거나 통제되는 자회사들이다. 직배사들은 곧바로 시장에서 막대한 영향력을 획득했으며 그
사람들의 마음을 광고하는 이에게 모아 주는 역할과 능력을 가진 것이라고 생각 할 수 있다.
2) 광고의 정의
한국 광고 학회가 명시한 광고의 정의는 ‘광고주가 청중을 설득하거나 영향력을 미치기 위하여 대중매체를 이용하는 유료(有料)의 비 대 면적(對面的) 의사전달 형태’ 이다.
광고의 정
토대로 영화를 만들어 가는 방법을 택하는 것이다. '관객 이미지'의 선정에 있어서는 주로 전에 성공했던 영화들을 참조하는 것이 대부분인데 그러다 보니 '관객 이미지'는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제공한다는 미사여구에도 불구하고 영화가 채택하는 주제와 형식의 범위를 축소시키는 경향이 있다.
Ⅰ. 영화의 매체적 특성
우리는 영화를 통하여 삶의 시야를 넓히게 된다. 또한 이웃사람의 번민과 희열, 그리고 다양한 사람들의 삶의 고뇌와 보람과 같은 그 모든 것에 생각을 열고, 마음을 맞부딪치려 애쓰고, 또 함께 공유하는 여유와 관심을 가지게 된다. 결국 우리는 영상 속에 담긴 무척이나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