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과 같이 폭력적일 수 있고(앞으로 폭력적인 것을 원하는 사람들 때문에 더욱 폭력적인 게임이 생겨날 수 있다.), 더욱 중독에 빠질 수 있다.
< 참고 홈페이지 주소 >
http://jiwonjiwon.com/60107100641
http://blog.naver.com/dream_asset?Redirect=Log&logNo=50098259392
http://www.plusblog.co.kr/476
http://game.mk.co.kr/main/gamenews_detail.
오락에 대한 욕구와 네트워크에 대한 욕구를 함께 풀어내는 역할
네트워크의 활동성을 높이는 주요한 도구
(사용자에게 끊임없이 할 일 제공)
손님으로 가서 음식을 즐기면서 만족도나 여러 스탯을 올리는 경우
아르바이트생으로 타이쿤 형식의 게임을 즐기면서 게임 내의 돈을 버는 경우
게임은 인터넷을 이용한 실시간 게임으로서 PC기반의 인터넷을 이용한 온라인 게임과 이동기기를 이용한 모바일 게임으로 구분된다. 현재에 이르러 콘솔 게임 또한 온라인 기술이 접목되고 있다. 각종 기술의 발달과 정보의 파급력 덕분에 온라인 게임은 시간과 공간적 제약을 많이 벗어 던지면서 하나
게임이 기존의 비디오 물과 독립적으로 정의된 것은 1999년 음반 ․ 비디오물 및 게임물에 관한 법률(1999.1.6.)이 처음이었다. 2002년 일부 개정된 동 법률(제6627호, 2002.1.26)에 따르면, “게임물”이라 함은 “컴퓨터프로그램 등 정보처리 기술이나 기계장치를 이용하여 오락을 할 수 있게 하거나 이에 부
해보자. 사용자는 이 탐정이 절벽으로 가서 추적을 계속할 지, 아니면 다른 곳을 이동할지를 선택하는 식이다. 그리고 이에 따라 전체의 줄거리가 전개된다.(서비스에 대한 비디오 시뮬레이션 보려면 Click , 단 Real Player가 필요하다)In-Fusio라는 회사에서는 다운로드 방식의 모바일 게임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