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기기를 보유
(3) 무선 망 개방
- 무선 망 개방에 따라 어느 곳에서나 컨텐츠서비스가 가능
- 장소에 상관없이 모바일 기기가 있는 사람은 모두 잠재적 수요자
모바일엔터테인먼트의 종류
█ 게임 : 고스톱, 갤러그, 골프
█ 음악 : 벨소리, 컬러링
█ 캐릭터 : 배경화면
벨소리, 캐릭터, 통화연결음, 노래방, 게임 등'휴대폰으로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위주의 컨텐츠 개발에 집중한 결과, 국내 무선인터넷 인구증가에 기여하였습니다. 최근에는 다양한 컨텐츠 개발기술력을 결집하여 모바일 방송, 고화질 동영상 서비스, DMB(디지털멀티미디어방송) 등 유비쿼터스 엔터테인
모바일 콘텐츠 시장에 대해서 언급하자면, ‘성장하고 있다’라는 현재진행형이 적용되는 것이다. 모바일 콘텐츠 시장은 벨소리, 컬러링, 캐릭터 등 휴대폰 이용에 특화된 콘텐츠에서 게임, 미팅, 채팅, 동영상 등으로 확대됐고, 그 외연을 계속 넓혀가고 있다. 뉴스를 비롯해 운세, 증권, 교육 등을 이
엔터테인먼트에서 2년 동안 집중적인 투자와 교육, 훈련을 통해 길러낸 처음부터 세계시장을 겨냥한 프로젝트 가수로서 sm엔터테인먼트의 기획의 결정판이라고 할 수 있다. 보아의 상품가치는 대단하여 노래하는 1인기업이라고 할 수 있다. 음반 판매와 cf모델 등으로 올린 수입은 수백억엔이 넘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