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지하는 비중은 적지만, 국내에서는 영화시장의 두 배가 넘는 규모이며, 향후 더욱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따라서 국내게임산업의 현황을 분석하고 게임산업이 전망 및 발전, 그리고 문제점을 연구하여 국내의 온라인게임산업이 더욱더 발전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는데 목적이 있다.
제 1 절 서 론
전세계적인 멀티미디어 산업의 발전추이와 실태를 우리나라와 비교분석하여 우리나라의 멀티미디어 산업과 멀티미디어 마케팅의 현 주소를 살펴보고, 국내기업중에서 기존의 통신판매 형식에서 탈피하여 멀티미디어 마케팅전략을 활용하여 고객서비스를 향상시키고 있는 H 통
12) 무상주
주주에게 무상으로 발행하여 주는 주식이다.
Ⅱ. 주식회사의 특징과 의의
주식회사의 개념은 오늘날 사기업 가운데에서도 가장 발달한 고도의 기업형태를 말한다. 역사를 보면 1602년 동인도회사를 주식회사의 기원으로 본다. 기능으로는 법인성이 뚜렷한 회사로서 주주의 변동이나
갖추고 모범을 보여야 할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서비스에 관해 조금 더 깊은 내용을 찾아 연구하며, 관광서비스 분야뿐만 아니라 타 분야에서 서비스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를 알아보고 분석하여,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기대를 알아보고 관광 서비스업계가 어떻게 나아가야 할지 알아보았다.
3.1 MMOG Industry
MMOG(Massively Multi-player Online Game)은 온라인 게임의 일종으로, 네트워크 기반의 PC를 주 플랫폼으로 하여 다수 사용자 동시 연결 방식으로 서비스 되는 게임을 말한다. MMOG는 장르/플랫폼에 구애 받지 않으며 가상세계를 구현하는 온라인 게임을 총칭하는 용어이다.
MMOG를 웹/보드 게임과 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