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는 게임 시작과 동시에 카드 3장을 받는다.
첫 번째 배팅
카드확인 후 한 장 만 OPEN한다.
두 번째 배팅
한 장의 카드를 추가로 받아 OPEN한다.
세 번째 배팅
한 장의 카드를 추가로 받아 OPEN한다.
최종 배팅
받은 5장의 카드 조합을 통해 최종 승패를 결정한다.
One Pair같은 숫자 한 쌍
[♠J
「게임을 접목한 학습방법」을 생각하였다. 이는 내재적 동기를 유발할 수 있는 학생들의 흥미, 호기심, 성취감, 유능감과 자율성(자발성), 사회 관계성을 적절히 끄집어 낼 수 있는 방법이며 게임과정에서의 올바른 수행결과에 따른 적절한 강화를 통하여 외적 동기 또한 유발시킬 수 있다고 보았다.
게임을 접목한 학습방법」을 생각하였다. 이는 내재적 동기를 유발할 수 있는 학생들의 흥미, 호기심, 성취감, 유능감과 자율성(자발성), 사회 관계성을 적절히 끄집어 낼 수 있는 방법이며 게임과정에서의 올바른 수행결과에 따른 적절한 강화를 통하여 외적 동기 또한 유발시킬 수 있다고 보았다.
게임인 E-fishery 게임의 결과, 양상 분석을 통해 어떠한 요소가 올바른 협동에 도움을 주고 어떠한 요소가 올바른 협동을 방해하게 되는지를 알아보고자 한다. 또한 이 요소들이 실제 우리 주변에서 일어나는 여러 협동의 성공 및 실패 사례에서 어떻게 드러나는지를 연관시켜 설명하고 결과적으로 사회
게임산업의 중국시장진출
1. 아라아이디시
아라아이디시가 자사의 온라인게임 `포레스티아 이야기`를 대만의 게임유통사인 감마니아를 통해 대만을 포함안 홍콩, 중국 등 중화권을 비롯해 일본까지 서비스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에 대해 대만 감마니아의 알버트 류 사장은 `아라아이디시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