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육성 비전에도 부합
“실행 마인드/속도” 설계는 쉽지만, 실행은 어려움. 두뇌 싸움을 해야 하는 설계 작업으로 지칠 필요는 없음. – 개략적으로 설계한 후에, Quick win 부터 실행하면서 상황에 적응해가면 됨
“유연성” 결과를 사전에 단정하지 말 것. 세상은 급속도로 변하기때문에
서론
과거 박물관은 유물을 발굴, 수집 분석하는 작업과 함께 국가의 정통성을 상징했다면 21세기에는 국가의 브랜드를 상징한다. 단순히 국가의 역사만 아는 장소가 아니라 ‘문화가 살아 꿈틀거리는 공간’ 국민들의 삶에 녹아있는 곳이 되었다.
해외 유수의 박물관은 일찍이 많은 유물을 바탕으
기업이라는 입지를 굳혔다. 코카콜라 사업은 각 지역 사회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다. 현재 전 세계에 널리 퍼져 있는 1,200개 이상의 코카콜라 병입 공장들은 각 지역 사회의 고용 기회를 창출하면서 지역경제에 이바지하고 있다. 얼마 전 발표된 필리핀, 루마니아, 중국 등 여러 나라에서 실시한 연구 결
1) Musée란 무엇인가?
1.정의
라틴 파생어인 뮤지엄(museum)이란 용어는 15세기 이전까지 주로 철학의 토론 장소로서 사용되었으나, 이탈리아 피렌체(英 Florence)의 상인이자 골동품 수집가인 코시모 드 메디치(Cosimo di Medici: 1389-1464년 생존)의 손자 로렌초 드 메디치 (Lorenzo di Medici)의 진기한 수집품을
경영이념
1. 코카콜라사는, 사업을 통해 모든 이들에게 이로움과 상쾌함을 제공하기 위해 존재합니다.
2. 모든 취향과 상황에 걸친 음료들에 대한 요구를 가진 세계의 모든 소리를 들어야 하기 때문에, 지역을 생각하고, 지역적으로 행동합니다.
3. 음료에 대해 사람이 원하는 바는 그들이 누구이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