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석, 매출액이 높은 기업들의 일자리 변화 그리고 자신의 교육 수준에 비해 낮은 일자리에 취업하는 과잉교육(overeducation)과 본인의 전공 분야에 맞게 취업하지 못하는 전공불일치 문제를 다루어 노동시장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또한, 이러한 분석을 통해 청년 실업이 발생하게 되
Ⅰ. 들어가며
97년 자본금 8억 총 인원 24명이서 시작한 조그만 벤처기업엔씨 소프트는 98년 사업 다각화의 목적으로 바람의나라라는 온라인 게임을 제작한 온라인게임계의 거물 송재경을 영입 리니지 제작에 착수한다. 98년 베타를 시작한 이례로 리니지는 국내에 게임산업이 성공할수 있다는 사례
기업 경영사에서 가장 큰 위기였고 동시에 변화의 시기였던 1997년을 전후로 ‘과거’와 ‘현재’를 나누어, 각 시기 기업경영의 특징들을 사례를 통해 살펴본다.
두 번째 축은 G-KRP-I 신유근(2007), KRP 경영론, 다산출판사
이론을 바탕으로 한 기업의 분석 틀이다. 경영을 기능별로 분리하여 생산관리,
Ⅰ. 정보사회와 개인정보피해구제제도
1.정보화 사회의 개념
현대사회를 흔히 정보사회라고 일컫는다. 정보사회에 대한 정의는 학자에 따라 또는 보는 관점에 따라 다양하게 정의되고 있으나 대체로 공업제품보다는 정보의 가공, 처리가 더 ksg은 가치를 낳는 사회, 정보가 에너지나 서비스보다 더
경제를 이끌어갈 선두 산업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이다.
나는 이러한 무한한 발전 가능성을 가진 온라인 게임 산업 중에 현재까지 가장 빠른 발전과 높은 점유율을 가지고 있는 NC소프트의 마케팅을 조사하고, NC소프트의 [4P] [STP] [SWOT] 분석 등 여러 마케팅에서의 장점과 단점을 조사하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