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목표고객으로 삼고있지만, 정 작 리바이스의 주 고객인 10~20대들은 스스로 돈을 벌지 않기 때문에 구매력이 강하지 못하다. 그에 비해 리바이스 청바 지의 경우 대부분이 10만원 이상으로 높 은 가격을 호가하기 때문에, 아무리 리바 이스의 진을 소비하고자 하는 잠재 소비 자가
무한경쟁시대를 맞아 많은 기업들이 새로운 생존전략을 모색하고 있는 가운데, 그 대안의 하나로 주목 받고 있는 이랜드의 성공적인 지식경영전략을 주제로 선정하게 되었다.
본 보고서는 이랜드의 지식경영 제도와 전후 변화 분석을 통해, 그의 가치창조 및 향후 발전 가능성을 논의해보고자 한다.
기업의 몇몇 브랜드 대표적인 회사와 브랜드로 제일모직의 빈폴, (주)SK네트웤스의 카스피코너스, LG패션의 해지스, 닥스가 있다
에만 그치고 있고, 그 브랜드들의 공통점은 traditional을 표방하는 것으로 클래식한 캐주얼을 모토로 하며 그 안에서 시즌 당 트렌드를 소화하는 것이다 캐주얼은 지난 몇
온라인 게임은 정보통신사회에서 하나의 새로운 문화컨텐츠이자 산업으로서 자리 잡아 가고 있다. 우리나라의 경우 1995년 ‘바람의 나라’를 시작으로 온라인 게임의 주류장르인 MMORPG시장이 성장하기 시작하여 현재에는 세계 최고 수준의 게임강국이 되었고 특히 중국 시장에 활발하게 진출하고 있다
주요제품은 디자인을 부각시키지 않고 유행을 크게 타지 않는 베이직한 스타일이라 10~30대 연령층까지 폭넓은 고객층을 대상으로 하며 상대적인 저가격의 강점을 가지고 있다. 자체 생산시설이 아닌 파트너 공장을 통해 제품을 조달한다는 점도 SPAO가 원가를 낮출 수 있는 배경이 되고 있다. 자라의 다